본문 바로가기

일기

라면판알올: 파스타랑 왓챠이용권당첨+ 알리오올리오 맛 후기

🍝🥣📺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내돈내사 ~ 먹고 후기 남겨요!

 

라면처럼 편하게 끓여

알리오올리오를 먹을 수 있었고

왓챠이용권 뽑욕이 이 만남을 도왔어요.


 

 

# 스트리밍 스트레스 때문에 이별

 

작년에

여러가지 스트리밍 구독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쓸데없는 지출이 되지않도록

성실하게 이용을 해야지....'

다짐하며 결제했지만,

 

이것저것 바쁘다보니

결국 본 것도 없이 한 달 지나가고...

또 멍청하게 구독료를 녹인

바보가 되었구나 느끼거나,

 

다른 취미생활할 때나

또 아무것도 안하고 쉴 때마저도

'ott를 봐야하는데' 하고

의무처럼 떠올라서

 

안 볼때 자괴감까지 들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음악사이트-왓챠 등

구독을 정리한 상황이었는데요,

하지만

있다없으니까 불편함

을 느끼고 있던 와중에

 

 

# 파스타랑으로 꼬시는 왓챠

or 왓챠로 꼬시는 파스타랑

 

그러다가 sns에

'농심 파스타랑' 제품을 사면

왓차 이용권 준다는 광고가 떴고,

 

게다가 기존 가입자들도 쓸 수 있다고 해서

(아이디 당 하나만 사용 가능하지만..)

 

여하튼 소비에 긍정적인 마음이 되었고,

마트에 갔을 때 하나 집어왔어요

ㅋㅋㅋㅋ

 

경품은 랜덤인데

1등이 3개월권,

2등이 1달,

3등이 2주,

4등이 24시간 이용권 인가본데

 

 

 

저는 '2주'만 두 개 나왔어요ㅋㅋㅋㅋ

정말ㅋㅋㅋ아이해이릿!!

 

(절제력을 발휘해서 파스타랑 제품 2개만 구입)

 

(이용권 받아봤자

ott 많이 보지도 않지만)

2등 행운 정도는 갖고 싶었던 욕심에

뽑기욕

오래간만에 도파민이 솟았어요

 

짜증나는데 재밌는 언박싱

이었다고나 할까요?

아니

재밌는데 짜증나는 언박싱? ??

 

 

 

 

 

# 파스타랑 언박싱

 

파스타랑 올리브오일맛 제품은

박스를 뜯으면

 

동그랗게 건조된 파스타면과,

선첨 & 후첨 건더기 봉지와,

스프 봉지 하나와

왓챠이용권 하나가 들어있어요.

 

요리하는 방법은

1) 물 끓이기

2) 끓는물에 면-선첨후레이크 넣기

3) 물 원하는만큼 따라내기

4) 소스-후첨후레이크 넣기

5) 비벼서 냠냠

 

이에요.

 

상자에 담겨있어서 좀 어려울 것처럼 보이는데

그냥 짜파게티 끓여먹는 난이도에요.

 

면은 튀르키예산 듀럼밀

독일산 감자전분이라고 하고요.

 

  a.

선첨 후레이크만 넣어도

약간 매콤한 냄새가 나는데

마늘향? 비슷하지만

언뜻 페페론치노 조각이 들어있나 했는데

마늘가루+고추후레이크인가봐요.

 

(편마늘 후레이크

들어있어요 위 사진에 보이듯이)

 

b.

후첨스프

오일+구운마늘페이스트 느낌인데

(스페인산 옥수수기름에

중국산 건마늘과 구운마늘 조미유로

구운마늘 풍미유를 냈다고해요.)

 

c.

후첨후레이크에는

바삭바삭한 마늘 후레이크가 들어있는데

튀김마늘인것 같고,

파슬리가 색감을 더해요.

 

 

또 좋았던 것은

선첨후레이크에

새우맛 볼이 작게 들어있는데

 

기존 라면들 먹을 때는

그 소시지 후레이크(?) 싫어하는데

파스타랑 속 이 새우볼은

기존 후레이크보다 식감이나 맛이 훨씬 좋았어요.

 

크기는 아주 작아요!

새우만하지는 않고,

코코볼보다 조금 큰 정도...?

 

 

 

일반 파스타면을 익힐 때보다

빨리 익어서 편했어요.

굵은 라면 익히는 시간 정도?로 걸린 것 같아요.

 

소스도 1인분이 계량 되어있는 것과,

파스타면도 1인분 계량 되있고

그것이 원형으로 가공되어있어서

냄비에 넣고 끓이는 과정

(움직임 / 바닥 늘러붙음 등에서)

역시 편한 부분이 있었고...

 

파스타 재료 다듬기 귀찮고

재료 미리 쟁여놓을 수 없는 상황인 분들은

간편식으로 편할 것 같기도 하고요.

 

+

음... 은 설명하면

영화관에서 먹은

cgv 갈릭스노잉 핫도그에서

단맛을 제거한 맛...

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먹었어요ㅋㅋㅋ

(그러고보니 마늘 후레이크도 동일ㅋㅋ)

 

 

먹을 때는 그냥

'마늘 맛이구나'

하고 먹었는데

다 먹은 다음에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마늘향이 입 안에 남으니까....

마늘의 힘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리고

오일이 동동 떠서

밀가루 면을 부드럽게 후루룩 감아치게 하는

도 있었구요.

 

 


왓챠 이용권을 중복으로 사용할수 있었다면

파스타랑-왓챠 덤덤윈윈하면서

계속계속 사먹을 위험이 있었을 수도...

 

하지만 뽑기갈급에 절제하도록 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ㅋㅋ

 

 

#왓챠 #파스타랑 #파스타랑왓챠이용권 #파스타랑알리오올리오 #후기 #리뷰 #취미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