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1664로제맥주 크로넨버그 맛-가격-도수 후기: 향기맥주, 커플데이트추천술 이유?

🌹🍻🌸

맥주 크로넨버그 로제

1664 로제

내돈내사 맛-가격-도수 후기에요!

 


 

예전에

프랑스 브랜드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를

한 영화에서 나오는 걸 본 뒤에

영화의 여운이 남은 채로 마트에 갔다가 

라거(짙은 파랑)와 블랑(흰색)을

사와서 먹어봤었는데요

 

라거 맛 먹었다가 너무 지독해서ㅋㅋㅋ

아직도 1664블랑은 전시품.....으로

..그러니까 굿즈(?)로 놔두고 있.....었지만

 

그럼에도 크로넨버그 낭만

마음 속 한 켠에 남아있었고,

 

그래서 얼마전에

tv속 손짓에 당했어요.

 

크로넨버그 로제 광고가 나오는 걸 봐버렸어요

너무 궁금해졌어요ㅋㅋㅋ

 

 

 

#크로넨버그 로제맥주 가격?

 

마트 갔을 때 쟁여왔답니다!

딱 하나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행사해서 큰 캔인 500미리리터가

1개 가격 3천원이고

4개 가격으로는

12000원에서 2040원 세일한 9960원?이라 고민하다가

 

그냥 4개를 구입했어요!

 

크로넨버그 로제는

폴란드산이었어요

 

(또 크로넨버그 블랑이랑

가격이 같은 3천원으로

교차구매도 가능했어요)

 

 

#크로넨버그로제 색깔?

 

크로넨버그 로제는 컵에 따르면

맥주캔은 핑크지만

맥주 액체 색은

좀 진한 자몽색이었어요!

 

거품도 약간 핑크빛이 나는 듯이 보여요

거품 아래에 진한 자몽색이라서

거품에 은은히 비추니까 그런가봐요

 

 

#크로넨버그1664 로제맛후기?

 

크로넨버그 로제 맥주 맛은

 

우선 얼굴에 컵을 갖다대면

꽃향기가 은은히 퍼져요

 

그리고 마시면

꽃향에서 시작해 (시트러스 섞인 장미향)

과일 맛이 살짝 느껴지고(복숭아맛)

 

그런데 맥주 끝맛은

그...크로넨버그 쓴맛이에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향기와 쓴맛의 갭이 적응이 안되고

시원하게 넘기는 것보다

묵직하게 남는 끝맛이 있는 맥주라서

하나만 살걸 후회하면서

500ml 저 큰 걸 억지로 억지로 먹다가

 

이후에 또 먹었더니

왠지 먹을만하고 괜찮았어요.

적응하느라 그랬나봐요

 

+

그리고 왠지 로제먹을 때

매운 안주가 땡겼어요ㅋㅋ

왜일까요?

 

(앗 참고로 여기서 로제는 로제파스타 로제떡볶이할 때 그 맛과는 다르고 맥주는 향기나는 맛이...라는걸 안써도 되겠지만 혹시 모르니까. 1.로제파스타는 토마토+크림소스가 섞이면 분홍색에 가까워지니까 로제라고 불리는 것이고 2.여기서 맥주에는 베리가 들어가면서 분홍색에 가까워지니 로제입니당)

 

 

#kronenbourg로제맥주 도수?

 

크로넨버그 로제 도수는

일반맥주보다 조금 더 낮아요

알코올 4.5%

 

개인차가 있겠지만

살짝 기분좋았다가 사라지는 정도

취했다라고 할 수 없을 정도의 도수(?)

지요?

 

#커플데이트추천

 

크로넨버그 로제에는

라즈베리향료와 산딸기 농축액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 과일맛이 나는 것 같고.

 

크로넨버그에는 시트러스향이 첨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안주 없이 맥주 마신 뒤에는

입 안에 약간 향긋한 향이 감돌아요!

이 점이 참 좋더라고요!

 

커플들로제샴페인 로제와인 먹을텐데

조금 더 저렴하면서

들고 다니기 편한 로제주류 제품 필요할 때에

이 로제맥주를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데이트맥주로 추천ㅋㅋㅋ

분위기있고싶은 공원-호수 데이트에 추천.....

아니

이제 외부에서 주류 먹는 거 불법...?..이죠?

공공장소 음주 과태료10만원?

아니 10시 이후에만 금주?..... ??

??

법을 잘 알아보고 음주하시길 바라며 (?)

 

하지만

밀맥주가 너무 묵직하거나 쓰다고하면

음... 사이다를 섞어드셔도 될 것 같아요

 


크로넨버그 로제

맥주 맛도수가격 후기 담아요!

 

#후기 #리뷰 #맥주 #크로넨버그로제 #1664로제 #가격 #맛 #도수 #정보 #커플데이트추천 #맥주추천 #음료추천 #카페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