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플랜트로닉스 헤드폰 돌비애트모스 코드 등록방법! (RIG 400)


 

PLT 헤드셋 RIG400 돌비애트모스 활성화 한 후기 남겨요! 

 


 

플랜트로닉스 헤드폰 RIG400 구입했는데요!

 

돌비애트모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어서 x박스나 마이크로소프트스토어에서 활성화를 시키면 생생한 사운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돌비애트모스 코드를 윈도우10에서 활성화한 방법-과정 남겨요! 

 

윈도우즈 버튼을 눌러, 시작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을 열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오른쪽에 있는 쩜쩜쩜 메뉴를 클릭하면 '코드 사용' 메뉴가 있는데 클릭했어요.

(위 사진 실수했어요 빨간네모를 맨 오른쪽에 그렸어야하는데..)

 

25자인 코드를 입력해주면

위처럼 돌비애트모스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뜹니다!

그리고 이 앱을 설치를 하면 됩니다.

 

설치를 하면 다른 기기에서도 사용할 거냐 묻기도 해요!

 

이렇게 설치 완료된 후에 미리 깔아놓은 Dolby Access 앱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왔어요.

 

위처럼 이제 쓸 수 있다고 설치하라는 말이 나와서 버튼을 누르면 설치됩니다.

 

설치된 후에는 사용준비가 됐다고 나오고요!

 

  돌비애트모스 구입하기 전에 애트모스 설치한 후기들을 찾아봤는데 설치 안된다는 분들이 있어서 2017년 제품이라 이제는 설치가 안되는 건가 의문을 갖기도 했는데요. 

  잘 설치되더라고요!

 

 

+ 사실 Dolby Access 앱을 먼저 설치한 후, 돌비액세스 앱 내에서 애트모스구입-기프트카드등록-코드등록 메뉴로 들어가서 하려고 했더니 등록이 안되더라고요.

  그렇게 등록실패했다가 위의 방법으로 성공했어요 ! 등록안되는 분들은 '마이크로소프트스토어'로 들어가서 해보세요!

 

+ 돌비애트모스 헤드셋을 사용하니 사운드의 풍부함이 잘 느껴지는 듯 해요ㅋㅋ (소리가 360에서 느껴지는 느낌ㅋㅋ)

 

  여하튼 이렇게 rig400 헤드셋 dolbyAtmos 얻었어요 ! 헤매는 분들 도움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