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추천, 계이득 아이즈, 아이섀도우 50% 할인 세일 1+1, 미샤 모던섀도우 비교, 팜드타히티 계탔다 추천

아이셰도우 ....

아이쉐도우....?

눈그림자화장품....

음... '-' 

...

모노아이즈 / 계이득 아이즈 세일기념으로 사모았어요! 흐헤헤헿


계이득 아이즈는 에뛰드의 2017 새해맞이 출시여서 단종되기 전에 50% 세일을 했죠!

또 모노아이즈는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아모레퍼시픽 대세일과 함께 3일간 50% 할인!


(50%할인이라 뜨면 눈뒤집혀서 달려가게되잖아여.....저만그런거아니잖아여.....)


어제 처음갔던 아리따움매장에는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졸업하고 온 고3학생들 인듯 했어요) 고르는 걸 포기하고 돌아왔었고 그냥 인터넷에서 구입하려다가 직접 발색해보고 싶어서 두번째날에 다시 다른 아리따움매장으로 가서 샀답니다ㅋ_ㅋ


비교해보려고

미샤 모던이들과

에뛰드 계이득들과

아리따움 모노아이즈들을 모아놓았어용ㅋㅋ


원래 무펄을 좋아했는데 계이득 이후로 쉬머에 설레어하는 중이에요ㅋㅋ

자세한 제품명은 아래 붙여놨어요!


비슷한 색깔들은 찾아보세요ㅋㅋ


먼저 새로온 모노아이즈 친구들 안녕!

ㅋㅋㅋ


계이득 & 모노아이즈

계이득이 좀 더 직경은 큰 용기! (깊이는 모르겠네요.)

계이득은 모두 2g이라 나와있고,

모노아이즈는 옵션별로 다른데 2g이하라고 하네요!


비슷해보이는 색들이 보이기도 합니다

실제보다 사진이라 더 비슷하겠죠?

(사진 제목 : 계이득의 침공.jpg)


아래는 이름표 달아놓은 아이쉐도들이 보여요!


맨 첫째줄은 베이스컬러들이 3가지 보이죠! 이 중 치아바타가 가장 편리?하죠 가볍계 노즈쉐딩도할 수 있고... 

No 계절학기는 바르면.......잘안보여요...ㅠㅠ 내가 어디에 바른거니.....얘야 어딨니

이 중에 가장 먼저 고른건 클래식 뮤즈인데 말입니다.


둘째 줄은 쉬머함이 예쁜 아이들이에요! 잔잔한 펄이 크~_~

둘째 줄은 얹었을때 진한색이 빡! 올라오지는 않는 것들이고요.

피부결이 반짝이면서 동시에 약간의 보랏빛, 브라운빛, 골드빛, 핑크빛, 브론즈빛이 도는 컬러들이에요

원래 펄들어가있는 제품은 되도록이면 구입안하려고 하는데 둘째줄아이들은 발색해보고 도저히 구입하지않을수가 없었어요.

계이득의 두가지(계탔다 / 계획대로 술술)는 미세한 금펄이 오묘해서 예쁘고요,

모노아이즈세가지(고져스 / 이브르 / 팜드타히티)는 그보다 밝은 펄의 또 다른 고급적반짝임ㅋㅋ


셋째줄은 개중에 팝하죠ㅋㅋㅋㅋ

오렌지의 너도나도 계이득이 보여요. 사실 태양계여신이 품절이라 봄대비로 약간 코랄무펄을 갖고싶던 마음에 코지터치를 사고싶었던 걸지도 몰라요.

(+태양계여신 코지터치 비교 -> 여기 포스팅 클릭 :

 에뛰드 하우스 봄 섀도우 룩앳마이아이즈 하울, 태양계여신, 사랑은 짠내나게 비교, 투톤 빛좋은 오로라 살구 추천!

)


넷째줄은 음영컬러들이죠

에뛰드의 미모의 한계를 넘어서 / 두근두근조퇴핑계입자가 진짜 작고 부드럽습니다. 그런데 눈에 올리면 발색이 생각보다 강하지않아요. (압축이 안된 거니....?)

트러플과 얼쓰는 워낙 유명해서 매장가는 길에도 마음에 둔 아이들이었어요. 진저파우더도 생각했었는데 기대이하여서 안사왔답니다. 나중에 다시 발색해볼래요ㅋㅋ


음영컬러친구들이 모였어요.jpg

예들아 초콜릿라떼 발색만큼만 따라가주겠니?


쉬머한 친구들이 모였어요.


저는 위에 모인 쉬머한 셰도우들을 추천하고싶습니다ㅋㅋ

펄 안좋아하는 저도 반하게 한 것들이에요!


팜드타히티 / 계탔다를 가장 추천하고 싶어요

계탔다는 엷은 보라에 미세한 금펄이 고급져서 자꾸자꾸 눈두덩이를 바라보고싶게 하고요

팜드타히티는 매끈한 쉬머 브론즈에 끌려서....'-'....


오픈전 아리따움스티커들


모노아이즈 섀도우들 50%세일할때 더 사러갈까 고민중이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