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마몽드 크리미틴트립스틱 추천? 1+1 50%로 아리따움에서 구입했어요, 부케누디 벨벳로즈 추천!

지난 세일에 마몽드 크리미틴트 1+1으로 구입했어요! 총 8개 구입! 한 걸 늦게서야 이렇게 후기를 써요



sns에서 발색샷보고 항상 부케누디를 탐내고 있었고,

성분 좋은 립스틱 랭킹에 이 제품군이 뽑힌 걸 보고 눈여겨 보고있었어요

(1+1한다고 매장 처음들어갈때는 사실 저렇게 많이 살 생각은 없었는데 말입니다.....)


아리따움 매장에 가서 눈에 띄는 거 하나하나 발색해보니 다 탐나서 8개구입했네요....;0;


멀리서 보면 혹은 화장품에 관심0인 사람이 보면 위 립크레용 색깔은 약 3개 혹은 2개의 색만으로 보일텐데 말이죠^0^....ㅠㅠ

여러색을 갖고있으면 섞어쓰면서 다른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은 점이고

또 여러개중에 골라쓰는 그 재미가 좋아요ㅋㅋ 



벨벳텍스쳐의 크레용인지라 매트하게 표현되고, 바른 뒤 시간이 많이 흐르면 입술 각질이 생성되기 시작하는 건 당연하고요ㅋㅋ

하지만 성분 안좋은 모....제품에 비하면 매트한데 비교해 입술 각질 일어나는 정도가 덜하긴 해요


제가 구입한 8가지 색상은


부케누디 / 부케로지

벨벳로즈 / 벨벳레드 / 벨벳 코스모스 / 벨벳 버건디

레드페퍼 / 애플바이트

요렇게 8색상이네요.


1+1할인이라고 해서 사용기한에 기대안했는데 그래도 모두 2019년까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 중에서 나중에 출시된 레드페퍼와 애플바이트는 약간 실험정신(?)을 발휘하고 '신상이니까...;하면서 구입했었는데요

(나랑 안어울려ㅠㅠ..........)

레드페퍼는 고추장색상을 바르려면 어떻게 메이크업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고민이랄까...........ㅠㅠ



벨벳코스모스벨벳로즈는 테스트할때 발색하고 가장 마음에 든 컬러인데요

(너무 마음에 들기때문에) 바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응?)


가장 많이 손이가는 컬러는 부케누디에요!


누디한 톤 립스틱에 벨벳버건디 약간을 섞어바르면 여리한 쿨톤핑크가 되는데 좋드라구요


벨벳레드는 사실..... 자꾸자꾸 품절이 되어... 약올라서 샀어요.ㅋㅋㅋㅋ....(우매한 자여)

발랐는데 벨벳레드의 무드가 어떤 메이크업에 어울릴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그냥 자꾸 나이들어보이고ㅠㅠ.. 겨울이 다 지났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