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마몽드 크리미 틴트 립스틱 발색 하고싶었지만 실패, 벨벳레드 벨벳로즈 애플바이트 등


1월달에도 마몽드 1+1 행사가 찾아왔어요

매장가서 발색한 뒤 집에 오니 다 지워졌네요 ㅠ_ㅠ


<발색 후 어디 문댄 샷>


그냥 이렇게 색깔별로 이름 한번 달아보고싶어서 올려요

(하지만 무슨 색 발랐는지 모두 기억나는 건 아니라는ㅠ 저기 물음표는 벨벳코랄일까요?ㅠㅠ)


이 포스팅은 발색샷 포스팅(x)

발색 후 한번 찍히면 어떻게 되나 샷 포스팅(o)

인 걸로 하죠ㅋㅋㅋㅋ


나중에 귀차니즘 없을때 구입한 8가지 컬러 발색샷 찍어서 업로드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요 (하지만 귀찮...)


크리미틴트는 오렌지 계열이 그렇게 밝거나 쨍한 게 없었어요. 부케오렌지가 그중에 흰끼섞여서 좀 밝은 편이었고요


마몽드 크리미틴트 립스틱은 성분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매트하지만 비슷한 가격의 다른 제품들보다 각질이 거의 안올라와서 그 점에 반했습니다. 발림성이 그렇게 좋지않고 입술에 단번에 쨍한 발색은 되지않지만 발색이 나쁘진 않고요.


마몽드 크리미틴트 립스틱때문에 앞으로 립제품도 성분 꼭 확인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