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이 4월 5일부터 행사를 시작했죠. "더페로 꽃놀이 가자" 1+1 행사 말입니다. 요즘 일에 한참 잡혀있다가 정말 더페이스샵으로 꽃놀이를 다녀왔습니다.ㅠㅠ
섀도우, 잉크 립퀴드, 블러쉬, 메니큐어, 트롤 에디션 상품들 등등이 1+1 행사하고 있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 1+1행사할때 저의 철칙이 있습니다. "그동안 사고싶었다고 생각한 걸 사자"에요. 철칙이라고 하니까 있어보이죠? 물론 그전부터 사고싶었다고 생각한 제품은 무슨ㅋㅋㅋㅋ 그냥 눈 뒤집혀서 1+1상품 골라왔습니다.
사실 4월 5일 새벽부터 더페 꽃놀이 1+1 행사하는 걸 알았었는데 정말 참아야한다-_- 그만 사야한다 -_- 하고 허벅지를 찌르며 참았는데요. 하루하루 버텼는데 일주일만에 무너졌습니다ㅋㅋㅋㅋ (내 머릿속에 나타나~~~ 니가 자꾸 나타나~~~)
<더페이스샵 러블리믹스 파스텔쿠션 블러셔>
원래 전부터, 몇년 전부터 러블리믹스 쿠션 블러쉬는 4호 핑크쿠션을 썼었어요. 매장 직원 추천으로 몇년전에 샀었는데 직원이 하던 말대로였습니다. 정말 얼굴이 밝아보이고 환해보이고, 보송보송 올라가면 피부가 좋아보이고요. 그리고 종이 케이스라서 들고다녀도 플라스틱케이스들처럼 깨질염려도 적어서 그냥저냥 좋았고요.
핑크쿠션을 잘 쓰고있던터라 그래서 1+1하는 걸보고 사야겠다 느껴서 갔어요.
<더페이스샵 러블리믹스 파스텔쿠션 블러셔>
1호 로즈쿠션과 5호 피치쿠션을 샀습니다. 1호는 펄이 많은 핑크였고요. 5호는 애프리콧 종류인 거같아요. 매장 직원이 2호 코랄쿠션이 가장 많이 나간다고 추천했지만 집에 코랄 블러셔는 너무 많아서........(그렇다고 핑크-오렌지 블러셔가 없는 건 아닌데...)
러블리믹스의 판매가는 6500원이고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핑크쿠션을 진짜 추천합니다. 얼굴이 디게 보송하고 피부좋아보이고 환해보이고 ~_~ 대만족~_~할거에요. 다른색 블러셔는 써본다음에 추천해야할 것 같아요.
또 더페이스샵에서 1+1이라는 이지젤도 구입했어요. 램프없이 이지젤 탑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자연광에 건조된다고 합니다. 지울때도 일반 리무버로 문질러 닦으면 된다고 해요.
(.................탑코트 안샀는데............망했네.......!...!!!................)
저는 베이비옐로우와 크림베이지 구입했어요!
탑코트는 6000원, 이지젤은 5000원이라고 해요.
그리고 다이소 찰떡퍼프도 구입했어요!
[일기] - 더페이스샵 선크림 추천 피지잡는 수분 선, 더페 트롤 네일 오로라셰닐 무광 구입, 트렌디 네일 글리터 핑크스윗토핑 등, 러블리믹스 네일 도구, 포장 이쁘게 뜯기
[일기] - 다이소 추천, 강아지옷 크리스탈 뷰티 정리함, 데이즈 아로마 헤이즐넛, 매니큐어 정리, 더페이스샵 이지젤 사용 후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