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미니소 속눈썹 4호 교차컬링 품절사태 이러지마, 해외 미니소? 인도네시아 흑실뿐 - miniso indonesia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미니소에 인조 속눈썹 사러 갔는데

아니, 정확히

4호 교차 컬링 사러 갔는데

그것이 사라졌더라고요

어....어딨니ㅠ_ㅠ


그 대신 미니소를 차지한 새로운 속눈썹

기타 미니소를 찾아헤맨 후기를 남깁니다.


우헤헹 미니소 봉지에요

인도네시아에 있는 미니소에도 갔다왔는데요.

속눈썹 찾으러 인도네시아에 갔던 후기

는 아니지만

ㅋㅋ

비슷한 일이 있긴했어요.


지난 주에 여행갔다가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여행갈 때

미니소 10쌍에 2900원 투명라인인

4호 교차컬링을 가위로 잘라서 약통에 넣어 가져갔었어요!

아래처럼요


\

왼쪽에 짧은거 오른쪽에 긴거

윗쪽에 재활용용ㅋㅋㅋ(속닥속닥)

너무너무 잘 썼습니다.


그런데 인도네시아 여행을 몇 주간 했는데

1,2주가 지나고, 점점 속눈썹을 써가기 시작하니까

점점 줄어드는 모습때문에 불안해지는 거에요

ㅋㅋㅋㅋ


그런데 마침 갔던 인도네시아 쇼핑몰에서 Miniso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미니소 속눈썹 코너까지 발견했어요

(할~렐 루야 !)


속눈썹이 촤르르르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저는 쉽게 속눈썹 코너를 찾았는데요.

제가 인도네시아에 갔는데

인도네시아분들은 다들 흑실을 좋아하시는지

ㅠㅠ

제가 자연스러워서 좋아하는 투명라인 제품은 1도 없더라고요.

실망하면서 다른 제품만 사서 나왔었어요.


(이 몰은 수라바야의 그랜드 몰 입니다. 3층...?4층?이었나)


그리고 한국에 돌아와서

동네에서 구경다니다가

생각이 나서 미니소에 속눈썹을 사러갔는데


응? 여기 한국아니야? 인도네시아야?

왜 흑실밖에 없어?


왜 투명라인 없어?

4호 교차컬링 왜 없어?

응?

한 달간 무슨 일 있었어?

ㅠㅠㅠ


한국 미니소에 4호 교차컬링이 그 많던게 하나도 안보이더라고요

세상에

그동안 대란이 있었다면서요....?


지난번에 투명라인 싸고 좋길래

한 박스 더 쟁여두길 다행이지 어휴


대신 미니소에 있던 것 중 투명라인은

약간 인형 속눈썹같은 제품이 보이더라고요.

아래의 모습


저는 사실 4호 교차컬링도 한 1~2mm 정도 부담스럽다고 생각했었기때문에

이런 인형느낌은 아직 무리데쓰였어요.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고 왔습니다.

(지금 보니 한번 사서 시도해볼 걸 그랬어요)


미니소에서 "에이 인터넷으로 찾아봐야겠다"하고 집에 돌아왔는데


아니 왜이래 왜이래..........

미니소몰에서 속눈썹이 팔기 시작한 걸 찾아서 반가워하며 클릭했더니

일시품절 마크가 떠있었어요ㅠ_ㅠ


흑실을 락스에 담가서 투명라인으로 변하면 좋을텐데 말이에요(응?)


그래도 4호 한박스 남았으니까 그전까지 품절 풀리겠죠?

2900원짜리 저렴한 제품 맘편히 붙이고 다니니까

다른 제품 가성비 좋은 게 많아도 쉽게 손이 안가긴 하는 것 같아요ㅠㅠ


우선은 약간 많이안붙여봤지만

집에 사놓은 미니소 흑실에도 적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