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

tvN mnet 온에어 티빙 영상 재생 안될때? tving 플래시 플레이어, you do not support flash player 11 해결방법? 구글 크롬

 티빙에서는 tvN, Mnet 온스타일, 올리브, 투니버스, 중화tv 등의 실시간 방송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죠! 기타 인기 컨텐츠도 볼 수 있고, 유료회원은 무제한 이용권을 사면 많은 영화 VOD도 이용할 수 있고요.


<tving.com 홈페이지 화면>


  하지만 티빙 실행할때 영상 재생이 안되고 At this moment you do not support flash player 11 이라고 뜨는 분들계시죠?

  저도 이것때문에 계속 고생했었는데요!


  아래 티빙 영상 느낌표 해결방법 담았어요ㅋㅋ


# 구글 크롬, 티빙 영상 재생 안될때 해결방법


  우선 어도비 홈페이지에 가서 flash player 을 설치해줍니다.


 설치하러 바로가기



그런데 설치해도, 재부팅을 해도 영상이 안뜨시는 분들 계시죠? 그럴때는 설정을 바꿔줘야 됩니다.


크롬에서는 설정 바꾸려면 주소창에 아래 주소를 넣으면 설정창으로 들어갈 수 있죠.

chrome://settings/content.


Type chrome://settings/content in the Chrome address bar


그렇게 설정창에 들어가서

맨 아래에 "고급 설정 표시"를 클릭해서 아래로 쭉 늘려줍니다.




그럼 "개인 정보" 란이 보이는데요 그아래 "콘텐츠 설정" 버튼이 있죠. 그것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창이 뜨는데요. 그 중에 플래시 칸이 있어요. 아래처럼요.




그 중에, 맨 위의 "사이트에서 flash 실행 허용"을 체크해줍니다. (영어로는 Allow Site Run Flash)

그러면 아래 예외 관리가 떠요. 예외 관리 버튼을 클릭한다음에



 [*].example.com 칸에 커서를 놓고, www.tving.com이라고 쳐넣고 설정을 저장하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하니까 계속 안되던 티빙 영상, 온에어가 재생이 되더라고요!


(+ 익스플로러는 잘 모르겠지만ㅠㅠ 익스플로러도 설정창에서 플래시 설정 예외부분에 티빙을 추가할 수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모두 즐거운 감상하세요ㅋㅋ